상품후기

[뷰소닉] 반가격으로 저렴해졌지만 오히려 성능은 더 좋아지고 무게도 가벼워 [PS501X/11번가/mar*****님 후기]

2019.02.19 17:06:38 조회수 905
뷰소닉 PS501X 판매금액 629,000원

vs10 개봉기 및 사용기

용도 : 일단 저는 학원에서 강의용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기존에 프로젝터를 lg 제품과 벤큐제품등 여러제품을 사용해보았지만 단초점 모델은 처음 구매를 하게되었네요.

일단 강의용으로 사용하려면 최소한 3000안시 이상의 밝기와 단초점 기능은 필수라고 생각하고 여러제품을 비교해보았는데 제가 처음에 구매한 제품은 다른 제품이었습니다.

그런데 밝기가 3000안시라고 그제품은 표기가 되어있었지만 막상 형광등 아래에서 작동시켜보니 밝기가 너무 어두워서 사용하기어려울 정도였습니다. 이런제품은 막상 해봉하면 반품이 어려운걸 알지만 그렇다고 몇년 사용할 제품을 울며겨자먹기로 구매하기도 힘들어 판매자님과 통화를 하니 다른제품을 추천해주셧고 반신반이 하며 구입한제품이 바로 뷰소닉 vs10 입니다.  오늘받자마자 바로 작동을시켜 보았는데 전에받은제품에비해 밝기도 훨씬밝고 화질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대비 성능이 정말 최고인거 같네요.

처음부터 이제품으로 바로갔으면 수고를 덜했을건데.. 아무튼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판매자님께는 감사드립니다.  램프사용시간이 1만시간 정도 된다고 하는데 그때까지는 바라지 않아도 몇년정도는 고장없이 잘 썻으면 좋겠네요.

제가10년전에 사용한 첫프로젝터도 뷰소닉 제품이었는데 그제품은 정말 크고 무거웠던 반면에 화질이나 밝기는 좀 안좋았죠.  그동안 정말 기술적인 발전이 많이 된걸느낍니다. 가격도 반가격으로 저렴해졌지만 오히려 성능은 더 좋아지고 무게도 가벼워서 가끔 캠핑갈때 영화상영 목적으로 들고가봐야 겠습니다.

프로젝터는 비싼건 다 이유가 잇는거 같습니다. 정말 싸고 좋은 제품이 있으면 좋겠지만  적당한 가격대에 가성비를 따졌을때 후회하지 않을 제품을 고르신다면 뷰소닉 vs10 제품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아무튼 잘 구매한거 같습니다.

 

1. 개봉사진 ( 이중박스에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


 

2. 제품 작동사진입니다.  ( 급한 마음에 스티커도 다 제거안하고 켜보았습니다.)

 

 실제 투사사진 ( 조명이 led 조명이라 강의실이 매우 밝은편임에도 불구하고 가독성은 좋았습니다. 폰사진으로 찍으니 상대적으로 좀 어둡게 나오는거 같군요)




 

총 댓글 0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우측퀵 배너 01
우측퀵 배너 02
우측퀵 배너 03
우측퀵 배너 0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