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사례

일산 비잔티움2단지 뷰소닉 VS8 프로젝터 시공사례

이병화 2018.01.11 09:41:01 조회수 1,340

안녕하세요 연화미디어입니다!

요즘 가정에서 프로젝터 시공건이 마구마구 늘고있네요!ㅎㅎ

이번 시공은 일산 백석동 비잔티움2단지에 뷰소닉 VS8 프로젝터와 와이드 전동노출100인치

스크린을 시공했습니다!



뷰소닉 VS시리즈중 VS8은 WXGA급 해상도로 와이드화면으로

영화관에서 보듯 넓은 화면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는 프로젝터입니다!

밝기도 3300안시로 밝은편으로 완전한 암막상태가 아니여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안시가 높은 모델이예요 :-)



스크린은 100인치 전동노출 스크린으로 시공했습니다.

스크린으로 암막효과까지 볼 수 있도록 창 블라인드 앞쪽에 위치하도록 설치했습니다.

햇빛이 많이 들어올때 블라인드만 살짝 닫아주면 프로젝터를 사용하기에

정말 완벽한 환경이 조성이 되겠죠 ?ㅎㅎ



전동노출스크린의 단짝인 전용리모컨도 추가해주셔서 수신부를

눈에 거슬리지 않는곳에 살짝쿵 달아주었습니다!



프로젝터는 블라켓을 이용해서 천정에 튼튼히 고정시켜주었습니다!



이미 천정마감이 된 곳이여서 케이블을 입선해서 작업은 힘들기 때문에 몰딩작업을 통해

케이블이 지나가는게 안보이도록 시공해주었습니다.



설치가 끝나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세팅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전면에 창이 워낙에 커서 햇빛이 많이 들어오기는 하는데요(사진을 잘못찍은 탓도 있어요ㅠㅠ)

그래도 화면이 안보이거나 하지 않아서 블라인드만 조금 조정해주시면

더욱 선명한 화면으로 즐기실 수 있답니다~



다른 각도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집안에 전등은 소등한 상태고 창문에 빛만 들어오는 상황인데요

창에 스크린으로 암막효과 덕분에 화면이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3300안시의 위엄이 아닐까요!?ㅎㅎ 그리고 3300안시라도 프로젝터마다 밝기 차이가 있는데요

뷰소닉 브랜드는 미국브랜드로 정확한 안시측정을 통한 수치이기 때문에

믿고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번호 말머리 제목 작성자 조회
490 [학원] 판교에 위치한 디랩학원에 뷰소닉 PJB523W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20
489 [카페/업소] 청라에 위치한 익스플리쉬클럽에 뷰소닉 LS830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32
488 [학원] 시흥에 위치한 서미프라자 유스영어학원에 뷰소닉 PS501W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808
487 [카페/업소] 파주에 위치한 인블룸어학원 운정점에 뷰소닉 PJB523W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736
486 [카페/업소] 김포에 위치한 엣이즈미용실에 뷰소닉 PJB701HD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468
485 [가정집] 천안에 위치한 푸르지오아파트 가정집에 뷰소닉 V151-4K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1268
484 [학원] 대전에 위치한 모티브에듀학원에 뷰소닉 V105W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1348
483 [학원] 구리에 위치한 GNB학원의 강의실에 뷰소닉 V105W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1144
482 [사무실] 김포에 위치한 신흥테크에 뷰소닉 PJB523W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1724
481 [학원] 수원에 위치한 스터디랩학원에 뷰소닉 PS501W 빔 프로젝터 시공사례 연화미디어 ABC코리아 이미지첨부 있음 신규 등록글 1216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우측퀵 배너 01
우측퀵 배너 02
우측퀵 배너 03
우측퀵 배너 04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