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후기

[제우스] 제우스 A700 미니빔. 최고의 미니빔으로 강강추 합니다!

한용범 2019.07.25 13:33:33 조회수 2,574
제우스 A700 판매금액 409,000원
1_e2eUd018svcvzsl98chdfjf_uhyye2.jpg
2_12eUd018svclwf9zyr7tp0z_uhyye2.jpg
2_02eUd018svcsphgvn882pyh_uhyye21111.jpg

일반적으로 제품 후기를 읽어보면 식당의 경우에는 사장의 아들이 쓴글 같은것도 많고 제품의 경우는 만족하는 사람은 장점만 적고 만족 못하는 사람은 단점만 적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도움이 되기는 되나 여러개의 후기를 읽어야 전체적인 그림이 그려지는 경우가 많죠.

 

제우수 제조사는 물론 ABC 코리아와도 어떠한 관계가 없는 저는 제우스 A700 미니빔 프로젝터를 사용해보고 느끼는 장점과 단점 솔직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요점:

1. 미니빔 중 가성비는 최고!

2. 오직 ABC 코리아 만 리모콘을 제공.

    리모콘 없이 미니빔 사용은 매우 불편

    따라서 리모콘 때문이라도 ABC 코리아에서 구매해야함

3. 완전 컴맹만 아니면 사용하기 편한 시스템

4. 몇가지 마이너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전체적인 장점에 비하면 새발의 피.

 

장점

1. 가성비 최고입니다.

핸드폰 크기정도의 미니빔인데 밝기는 매우 좋습니다.

빔 사용 목적이 학교 강당에서의 PT 강의라면 크기는 수박만하고 가격은 백만원 이상의 프로젝터를 사야겠지요.

그러나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조그만 강의실에서 방에 불을 켜놓고 PT나 엑셀 파일을 강의하는게 목적이라면 제우스 A700 만한 제품은 또 없을것이라고 생각되네요.

더구나 40만원대의 가격대에서는요.

핸드폰만한 크기라 휴대하기도 편하구요.

참고로 첨부한 사진의 화질이 좋지 않은건 우리집 벽에다 대고 화면을 쏜거기 때문에 화면이 흐린거니까 이해해 주세요 ㅠㅠ.

 

 

2. 사용하기가 편합니다.

컴퓨터를 조금만 아는 사람이라면 사용하기가 매우 편합니다.

다른 제품에서는 핸드폰과 미러링을 하려면 둥글이를 장치해야 하는경우가 있어서 컴맹들은 햇갈리기도 하죠.

그러나 컴이나 핸드폰을 한번도 안써본 컴맹만 아니라면 제우스 A700 은 곧바로 핸폰과 미러링 연결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USB 만 꽂으면 영화나 미드는 물론 PT 나 MS 워드나 엑셀도 영상에 띄워서 강의가 가능합니다.

 

3. ABC 코리아만 제공하는 6 +1 개의 사은품

1. 1 미터 HDMI 케이블

2. 제우스 A700 전용 삼각대

3. 제우스 A700 전용 리모콘

4. 블루투스 스피커

5. 40인치 족자 스크린 

6. 족자 스크린 가방

7. 후기 완성시 미니빔 전용 가방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이미 제우스 제품을 파는 여러 사이트를 보셨겠지만 이렇게 6 +1 개나 사은품을 주는곳은 ABC 코리아 연화 미디어 밖에 없어요.

그 중에서도 특히 리모콘은 여러 사이트를 검색해봤지만 오직 ABC 코리아만 제공하는것 같아요 (제가 모든 사이트를 본건 아니니까 혹시 제가 모르고 이야기 하는거라면 이해해 주세요 ㅎㅎ)

리모콘 없는 미니빔 사용은 정말 정말 힘들어요.

다른 사이트는 물론 테크노마트도 가봤지만 제우스 A300 에는 리모콘이 따라오지만 (그것도 마치 큰 은혜를 베푸는것처럼 ㅎㅎ) 제우스 I700 이나 제우스 A700 에 리모콘을 같이 주는데는 오직 ABC 코리아밖에 없어요.

그래서 리모콘 때문이라도 ABC 코리아에서 제우스 제품을 사야할것 같아요.

 

4. 버벅 거림이 거의 없음

수 많은 기계에서 핸드폰과 미러링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와 연결시 버벅거리는 경우가 꽤 있죠.

제우스 A700 에서는 버벅거림이 거의 없었어요.

가끔 동영상 초기에 몇초 버벅 대는경우가 몇번에 한번 있었는데 몇초 지나면 문제가 없었지네요.

 

5. PT 나 엑셀 워드 파일 USB 로 간편 재생

제우스 A700 이 아닌 제품들은 PT 엑셀 워드 재현이 USB에 있는 파일은 안되고 오직 핸폰 미러링으로는 가능해요.

심지어 같은 제우스라도 A300이나 I700 도 USB에 있는 파일은 안되고 핸폰 미러링만 되구요.

따라서 강의 하시는 분들은 USB만 있으 파일을 핸폰으로 옮겨서 미러링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감수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점

 

1. 앱 설치는 완전 컴맹의 겨우 쪼까 힘들수 있어요.

제우스 A700 에 내장되어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는 핸드폰용이 아니라 TV 용이기 때문에 원하시는 앱을 제우스 A700 에서 직접 사용하시기 힘들수 있어요.

이럴때는 핸폰이나 컴퓨터에서 원하시는 앱을 APK 파일로 다운받으신 다음에 USB 에 담은 후 그 USB 를 제우스 A700 에 꽂아서 원하시는 앱을 설치 하시면 됩니다. 이 말도 알아듣기 힘드신 컴맹님들은 (무시하는건 절대 아닙니다!) 네이버와 유튜브 검색해 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즉 일부 앱의 경우 한 단계가 아니라 두 단계를 거쳐야 하는 부분이 일부 사용자에게는 어려울수도 있는거죠.

 

2. 삼각대

제우스 A700 를 꽂아서 쓰는 삼각대가 제공 되는데 좀 조악한 느낌이 들어요. 물론 공짜 사은품이니까 불평하기는 좀 그렇지만 조금만 신경 썼으면 좋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것은 어쩔수 없네요.

 

3. 40인치 스크린 (소정의 추가 비용시 60인치 80인치로 업그레이드 가능)

스크린과 스크린 넣는 가방까지 주셔서 감사.

그런데 막상 스크린을 사용 하려니 벽에다 못을 밖지 않으면 사용할수가 없네요.

아니면 누가 스크린을 들고 있던지 ㅋㅋ.

35,000원짜리 스크린 스탠드를 구입해야 사용하기 편하다고 한줄이라도 써 주셨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생각이 드네요.

 

결론:

가성비, 밝기, 사용 편리함, USB로 동영상과 오피스 파일 재생 등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그리고 오직 ABC 코리아만 (다른데서도 제공하면 알려주세요) 제공하는 리모콘은 제우스 A700 사용성을 다른 차원으로 올려주지요.

약간은 조악한 삼각대와 스탠드 없는 스크린은 어차피 사은품이기 때문에 단점으로 적는게 미안할 정도네요.

즉 무료로 제공되는 사은품만 아니라면 단점은 거의 없다는걸로 봐도 된다는 이야기겠죠.

 

결론은 수많은 제품을 공부해보고 사용해본 결과 제우스 A700 은 이 가격대에서 최고의 빔으로 강력 추천한다는것입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는 답변드리겠습니다.

 

 

 

총 댓글 1
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중한 구매 후기 감사합니다!
    자세하게 적어주셔서 구매를 망설이거나 또는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미니빔 가방 2개라도 드리고 싶은 심정이네요 ㅎㅎ
    제우스A700은 안드로이드가 내장되어 있어서 내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정말 활용성이 높은 제품입니다.
    apkpure.com 사이트 가시면 다양한 apk 파일들이 있으니 다운받으셔서 지금보다 더 즐겁게 제우스A700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2019-07-26 15:20:02

번호 제목 작성자 날짜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우측퀵 배너 01
우측퀵 배너 02
우측퀵 배너 03
우측퀵 배너 04
0/2